산업별 기사 분류는 바로 우측의 '분류'를 클릭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C 기준)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문화/ENT/미디어 기아차, 2019년 인도 유튜브 최다 조회 광고로 선정...2위는 삼성전자

첨부 1

구글 인디아가 2019년 인도 유튜브 최다 조회 광고 Top 10 브랜드를 발표했다고 12월 6일자 라이브 민트가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금년 인도 광고 조회수 1위 브랜드의 영광은 금년에 인도 시장으로 첫발을 내 딛은 한국의 기아자동차가 차지했습니다. 광고 영상은 현재 폭발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신형 SUV 셀토스에 관한 내용으로, 우주인에서부터 발레리나와 벌새, 호랑이까지 셀토스의 독특한 디자인 표상들을 감각적으로 담아내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조회수는 총 2.32억건으로 집계되고 있습니다.

 

 

 

2위는 한국의 삼성잔자가 차지했습니다. 광고 영상은 '굿 바이브스(Good Vibes)'라는 앱을 통해 시청각 장애를 가진 소녀가 자신의 부모와 소통한다는 감동적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조회수는 2.05억건으로 집계되고 있습니다.



 

 

3위는 메이저 음료 브랜드인 '펩시코 인디아(Pepsico India)'입니다. 광고 영상은 'Har Ghoot Mei Swag' 캠페인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려 하는 감각적이고 경쾌한 춤과 음악을 주된 내용으로 하고 있습니다. 유명 볼리우드 스타인 '타이거 쉬로프(Tiger Shroff)'와 '디샤 파타니(Disha Patani)'와 함께 유명 래퍼인 '배드샤(Badshah)'가 출연했습니다. 현재까지 조회수는 1.53억건으로 집계되고 있습니다.

 


 

 

4위는 중국의 전자 브랜드 '샤오미 인디아(Xiaomi India)'가 차지했습니다. 광고 영상은 '구글 어시시턴트(Google Assistant)' 바탕으로한 음성 명령 등 '미 TV(Mi TV)'의 주요 기능들을 소개하는 내용입니다. 유명 배우인 '수미트 라가반(Sumeet Raghavan)'과 '루팔리 강굴리(Rupali Ganguly)' 간의 케미가 돋보이는 짧은 꽁트가 특징입니다. 현재까지 조회수는 1.33억건으로 집계되고 있습니다.

 


 

 

5위는 중국의 스마트폰 브랜드 '오포(Oppo)'가 차지했습니다. 광고 영상은 'F11 pro' 모델의 기능과 디자인에 집중한 짧고 감각적인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까지 조회수는 9,600만건으로 집계되고 있습니다.


 

 

 

6위는 구글의 음성 지원 서비스인 '구글 어시스턴트(Google Assistant)'가 차지했습니다. 광고 영상은 상점 손님이 구글 어시스턴트를 통해 언어의 장벽을 넘어 상점 주인에 문의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인도 지역 언어들에 집중하고 있는 구글의 기술적 노력이 돋보이는 부분입니다. 현재까지 조회수는 8,600만건으로 집계되고 있습니다.

 


 

 

7위는 인도의 재벌 기업인 '아디티야 비를라 그룹(Aditya Birla Group)'이 차지했습니다. 광고 영상은 해당 그룹이 사람들의 일상 다방면에 영향을 미칠만큼 빅 브랜드로 부상하게 된 여정을 상징적으로 담아내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조회수는 6,200만건으로 집계되고 있습니다.

 


 

 

8위는 중국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브랜드인 '원플러스(OnePlus)'가 차지했습니다. 광고 영상은 '원플러스 불릿츠(OnePlus Bullets)'와 '원플러스 7T(OnePlus 7T)' 모델에 관한 내용으로, 헐리우드 스타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Robert Downey Jr.)'가 관광객들과 우연한 댄스 파티를 벌이는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조회수는 6,100만건으로 집계되고 있습니다.


 

 

 

9위는 유명 음료 브랜드인 '홀릭스(Horlicks)'가 차지했습니다. 광고 영상은 어머니들이 시험을 준비하는 자녀들을 위해 지역적인 장벽을 넘어 사랑이 가득찬 병을 전달한다는 감동적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Bottle of Love'로 불리는 해당 캠페인은 모기업인 GSK가 전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Fearless Kota' 캠페인의 연장선이기도 합니다. 현재까지 조회수는 5,900만건으로 집계되고 있습니다.

 


 

 

10위는 중국의 스마트폰 브랜드 '비보 인디아(Vivo India)'가 차지했습니다. 광고 영상은 S1 모델에 관한 내용으로, 셀피 기능에 포커스를 맞추고 있습니다. 출연자는 볼리우드 스타인 '사라 알리 칸(Sara Ali Khan)'입니다. 현재까지 조회수는 4,700만건으로 집계되고 있습니다.

 

 

KORINDIA

KORINDIA

사르나트 사르나트
100 Lv. Max Level

안녕하세요.

게시판 관리자인 사르나트입니다.

사이트 관리와 인도 뉴스 포스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1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